
세브란스 병원 VIP실에서…
Blog
어차피 혼자 가는것

너나 나나 어차피 혼자 가는것 아니냐…
그렇게 돌아 앉아 있을것 까지는 없자나…
이제 그만하고 좀 돌아 봐봐…
혹시 알어? 내가 해결해 주지는 못해도 좀 도와 줄 수 있을지…
좀 봐봐..
세브란스 새병원


세브란스 새병원이 오픈했다.
어제 날짜로 첫 수술이 10건 이루어 졌다고 한다.
아트리움의 무지개를 형상화 했다는 조형물과 어울어져서,
한국 병원 건축의 한 사건으로 남을듯 하다.
설계는 현재 삼성의료원 DD를 마친 EB사에서 하였다.
로비의 인포 데스크 상부 조형물은 얼마 전까지도 삼성 서울 병원팀과 같이 일했던
Jim 이 디자인했다. 한국 처마의 형상화라고 한다.
steamboy 꽤 볼만한거 같기도 하고 ^^a
모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메세지가 있는건지 뭔지 잘은 모르겠지만 쩝쩝
나이가 들어가면서 정서가 메마르는건지 흐흐흐 ^^;;
즐감하세요.
커피귀신
[질문]bryce에 관하여
간만에 들어와서 프로그램문의만 하네요 ^^;;
bryce 프로그램은 ftp에 올라와 있는데 demo 버전이것 같네요.
실제로 쓸수 있는 프로그램 가지고 계신분은 없는지…
부탁 드리겠습니다. ^^
나의 봄날은…

세상의 꽃들은 만발..
활기에 가득..
나의 봄은 여전히 겨울의 칙칙함 속…
도자기

이정미 작품집 사진 촬영중 한컷.
조개구이

일요일 저녁 갑자기 Feel 을 받고 달려간 아산만 방조재 근처의 조개구이집.
왼쪽의 반쯤 나온 조개쟁반을 포함하야 3만원 어치..
4명이서 충분히 먹은듯…
[re] 디지탈카메라추천좀해주세요

——————————————————————-
>아직까지 소니505사용하다가
>이번에 디지탈카메라새로 구입하려 하는데 뭐가좋을지….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하고 판단이 서질 않네요
>
>30~40만원대에서 쉽게 사용할수 있는것과
>150만원 전후가격대에 쓸만한넘 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
——————————————————————-
위 사진은 근래 구입한 제 카메라. ^_^
마그네슘 알로이 ^_^
헉… 종종 들어와서 보곤 했는데,
무심코 넘겨서 늦게 봤네요..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자면
“정답은 없다” 입니다 .^_^
소니 계열을 쓰셨으면 메모리 스틱을 가지고 계실 터인즉,
메모리 구입없이 계속해서 쓰시려면 소니제품을 구입하셔야 할것이구요.
전 주욱 니콘 계열을 쓰고 있습니다. 따라서 니콘 색감을 더 옹호하는 편이지요.
생각을 좀 적어 보면……. 색감은 주관적이므로 논하기 힘들지만,
캐논은 약간 원색적인 표현(색이 약간 오버되는느낌)이되구요, – 특히 red와 blue.
니콘은 약간 칙칙한듯 – 실제색에 더 가깝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니는 약간 노란쪽으로 치우친 색감이란 생각이 듭니다.
올림푸스는 E1고급모델을 만져보고 포커스 잡히는 반응이 시원찮아서 실망한 적이 있습니다.
요즘 나온 카시오 모델들은 실제 촬영 후 사진을 확인해 본 경헙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셔터랙은 매우 작은듯 했습니다.
이녀석은 셔터를 꾸욱 누르면 심지어는 초점이 안맞아도 무조건 찍어 버리더라구요. 이것도 실제 촬영에서는 메리트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주관적입니다.
얼마전 용산에 몇시간 넘게 돌아다니며 제품들을 실제 조작해 봤습니다.
하나 주목할 만한 사실은, 제품스펙 만으로는 느끼기 힘든 조작감인데요.
니콘 5900 모델이 나왔더라구요, 이녀석이 좀 맘에 들었습니다.
액정도 훨씬 커졌고(소니에 비하면 작을수도 있지만)
촬영시에 뷰파인더로 사용되는 액정창의 반응속도가 모든 타 모델에 비해서 매우 빠르더라구요. – 인물촬영시 표정을 놓치지 않으려면 중요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셔터랙(버튼을 누르고 나서 실제 촬영이 되는순간까지의 지연시간)도 적었습니다.
5900이 30만원 정도 하네요.
고급형 150만원대 카메라는 당연히 SLR로 가셔야 할 것이므로…
그가격대라면 요즘은 350D가 많이 팔리는 듯 합니다.
새로 시작하신다면 캐논 350D가 적당한 듯 합니다.
좀 더 쓰신다면 ^_^, 20D.
slr을 시작하시려면 돈이 많이 들지요.. ^^ 기존에 렌즈를 가지신게 있으시다면,
호환이 되는 바디를 사시는게 좋습니다. 사실 바디가 좀 떨어져도, 렌즈가 좋으면
훨씬 좋은 사진을 얻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니콘 계열을 카메라는 전체 렌즈군이 호환이 되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재미있는 녀석중의 하나는
dynax 7d 라는 녀석인데 이녀석은 바디에 손떨림 보정기능이 있어서, 한스탭 정도는 느리게 찍을수 있다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한스탭 때문에 한단계 밝은 렌즈를 사려다 보면 가격에 ‘0’이 하나 더 붙지요. ^_^
저는 최근에 고민끝에 좀 더 큰 8400이란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별로 이쁘지도 않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물건도 아니었습니다만. ^_^
24mm 의 광각을 지원하는 유일한 비SLR 카메라 이거든요. ^_^ – 건축 사진을 위해서….
많이 고민해 보시고 결정하세요..
하지만, 고민하는것이 즐거울때 까지만 하세요. ^_^
더 궁금하시면 전화통화 하시자구요.. ^_^
참고 사이트 입니다.
http://www.dpreview.com – 최고의 카메라 리뷰 사이트
http://www.slrclub.com – 국내 최대 카메라 전문가들이 모이는곳
http://www.dcinside.com – 잡다한 모든 정보가 다 있지요. 쓰레기 정보도 많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리플 바랍니다. ^_^
[애니] The Place Promised In Our Early Days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The Place Promised In Our Early Days
몬스터버전이라는데 저처럼 컴퓨터가 후지면 플레이에 조금 곤난함을
느끼실수있다고 합니다. ㅡㅡ;;
버벅거림이…
디지탈카메라추천좀해주세요
아직까지 소니505사용하다가
이번에 디지탈카메라새로 구입하려 하는데 뭐가좋을지….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하고 판단이 서질 않네요
30~40만원대에서 쉽게 사용할수 있는것과
150만원 전후가격대에 쓸만한넘 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에잇!

눈 받어랏 !!!
깜찍

귀여운 호영이
대화

행동으로 나누는 대화
경포대에서

대설 후의 경포대는 정말로 눈밭이었습니다.
[ 24시 ] 시즌 1 ~ 3
그럼 여러분 많이들 말리시길…
커피귀신
켄신

흠.. 칼자국인듯…
암울

흠… 표정들에서 연출샷임이 여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ㅡ,.ㅡ
공주풍

이제 혼자서 일어서고 앉고 하네요..
일어서면 좀 더 모델 하기가 수월할까 했는데.. 웬걸.. 정 반대…
여기 저기 돌아다니고. 기어다니고 해서.. 도통 촬영이 불가능할 정도 이네요.. ^_^
주현

조카 주현이 입니다. ^_^
많이 컸어요….
더 이쁘게 찍어 줘야 하는데… 시간도 없고 장비도 없고 해서…
둘째 조카 사진도 올려야 되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