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겐코 6배 텔레컨버터를 사버렸구먼..
크크.. 기념으로 사진 하나 올리져..
도산공원에 계신 할머님 사진을 몰래 찍었네요..
초상권 침해인가..쩝쩝.. 연락처라두 받아올껄 그랬나.. ^^;;
SHUTTER : 1/28sec
APERTURE : F4.3
EXP +/- : -1.0
FOCAL LENGTH : f23.8mm
SENSITIVITY : ISO800
입니다.
Since year 2000

겐코 6배 텔레컨버터를 사버렸구먼..
크크.. 기념으로 사진 하나 올리져..
도산공원에 계신 할머님 사진을 몰래 찍었네요..
초상권 침해인가..쩝쩝.. 연락처라두 받아올껄 그랬나.. ^^;;
SHUTTER : 1/28sec
APERTURE : F4.3
EXP +/- : -1.0
FOCAL LENGTH : f23.8mm
SENSITIVITY : ISO800
입니다.
illusion 20
지난화에 이어서 이번에도 이어지는
구우의 마법….
정글에 눈이 내린다….ㅡ,.ㅡ
재미있게 보세요.
역시 다른 곳으로 자료를 옮기시진 마시구요…
또한 출처는 마찬가지로 나우누리이구요..
추신) 이번화를 볼때에는 일본의
옛날이야기(은혜갚은 학인가?)와
정월에 하는 행사등에 대해 알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흐흐 일본에도 눈싸움 할 때
눈속에 돌을 넣는 놈이 있군요..
쩝… 넷웍 관리실에서.. 모.. 서버땜시.. 자기네 넷이 다운
한번 그냥 들어보세요. 일본의 페니실린이라는 그룹의 노래라는데
뭐, 연주도 재미있고 창법도 재미있는데, 어느 곳에서는 이 노래가
한국어가사다, 일본어가사다 하면서 논쟁이 붙었었다더군요.
지나간 이야기인 것 같은데…. 여하튼 그냥 들어서도 의심이
가긴 하네요.
——————-이하 퍼온 글————————
NAMJA E ROMAN (남자의 로망)
싸아,싸아,싸술리 나무뚜~ 도,토,도톨리 나무에~
(상 상 상수리 나무든 도,도,도토리 나무엔)
바 바 바뚜씨 이찌 토,토,토싸슴 버레
(바,바,반드시 있지 토,토,톱사슴 벌레)
하지마~코싸씀 버얼레~ 말보뤼란 악땅드르 조씨무해~
(하지만 꽃사슴 벌레 말벌이란 악당들을 조심해)
쏘,쏘,쏘큰 나무뜨 쓰,쓰,쓸러진 나무에는
(써,써,썩은 나무든 쓰,쓰,쓰러진 나무에는)
바,바,바뚜시 이찌 노,노,노쪼따리 싸씀벌레
(바,바,반드시 있지 너,너,넓적다리 사슴벌레)
하지마~ 불끈다리 싸씀버레~ 독싸 악땅드르 조씨무해~
(하지만 붉은다리 사슴벌레 독사 악당들을 조심해)
아~ 날롸가다~날라가자 날라가자 날라가자 날라가자 우~
(아~ 날아가자 날아가자 날아가자 날아가자 날아가자 우~)
카마케 비나는 사씀버레~ [코러스;뭄붐붐 붐부붐~]
(까맣게 빛나는 사슴벌레)
트쿠 푼뎅이보다아 너므우 머쪄 암컷! 이라도 강하단다
(투구 풍뎅이보다 너무 멋져 암컷 이라도 강하단다)
투쿠 푼뎅이 암커슨 푼뎅이루 다루마써~
(투구 풍뎅이 암컷은 풍뎅이를 닮았어)
[코러스;아~아~우~우~]
아주 비싸게 팔리지~ [코러스;뭄붐붐 붐부붐~]
(아주 비싸게 팔리지)
와응사슴 벌레는 아주 귀하지 키우기는 너무 힘드러~
(왕사슴 벌레는 아주 귀하지 기르기는 너무 힘들어)
트구 푼뎅이는 일년 왕싸씀 벌레 사년~
(투구 풍뎅이는 일년 왕사슴 벌레 사년)
사,사,사쑤리 나무뚜 도,도,도톨리 나무에
(상,상,상수리 나무든 도,도,도토리 나무에)
바,바,바뚜시 이찌 토,토,토싸씀 버얼레
(바,바,반드시 있지 토,토,톱사슴 벌레)
코,코,코싸씀 버얼레 노,노,노쪼따리 사씀볼레
(꼬,꼬,꽃사슴 벌레 너,너,넓적다리 사슴벌레)
부,부,불근다리 사슴벌레 초그만 쪼끄만 싸씀버얼레~!
(부,부,붉은다리 사슴벌레 조그만 조그만 사슴벌레)

논문학기들 염장지르기군요^^
동해 일출을 보러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보질 못했네요.
이건 그동네에서의 일몰입니다.
다들 더우실텐데…..화이링입니다요~

너무 오래 사진을 안 올린거 같아서.. 하나 올립니다.
언젠가 부터 꼭 찍어보리라 다짐했던…
교량의 하부를.. 이제야.. 찍었네요…
양화대교 하단부입니다.
Nikon Cool Pix 995
f2.8 / 1sec(인간 삼각대 네요..)
이젠 거의 f3는 무거워서 들고 다니질 않네요..
쩝.. 그래두.. F3는 여전히 사랑하는 “명기” 입니다.. ^^;;
뭐…
꼭..술이 먹구싶어서가 아니라….흠흠…
2만명넘으면 한잔하자던
자네 이야기가 생각나서리 말이지….^^;
언제쯤이나 그 약속이 지켜질런지……ㅋㅎㅎㅎ
그럼..이만~

사진을 찍을땐 잘 못느꼈는데 사진을 열어보니 넘 다정해 보이더군요.
부럽습니다. 두 사람 이쁘게 사랑하시길….^^

funny 까지는 아닐지라도…. 걍~ ^^
supermin: funny가 아니라 엽기당…(일@야 책좀 돌려도…) [08/18-17:14]

@재형,일@형 등과 점심을 먹고난 뒤 잠시 쉬는 동안 찍어봤습니다.
주차장 골목 가로 공원에서…..
일@형이 꽃을 찍길래 나도 한번….(일@형. 형이 찍은건 포커스가 안맞아서 지웠습니다. 지송~^^)

에구 부탁 드리고 그만 휴가가 겹쳐서 휴가 갔다가 새벽에 도착한 관계로 이제사 글을

어딘지 아시져?
노을을 찍으러 여길 갔는데 노을 사진보다는 이게 더 맘이 들더군요. ^^
정글은 늘 맑은뒤 흐림 19화입니다.
출처는 나우누리 앙끄이고요..
최인옥(orotot)님이 올렸습니다…
그런데 자막은 아직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누가 좀 올려줘요…
자막만들기는 넘 힘들어서..
그럼 즐감….
이번화에도 역시 하레는……ㅡ,,ㅡ….
우와 자막 찾았다..(같이 올립니다..2001.8.12. 오후 3시 20분)

누구일까요??? 흐흐……
앞으로 연구실에서 주무실분들~!
언제라도 여러분이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너무했나? ^^ 여러분들이 싫어하시면 안할께요. ^_^)
CCDA 흐흐… 축하드립니다..
올.. 이젠.. Designer 인가? 넷트웍디자이너?
고생하셨구요…
계속 감바떼..네…
참고로.. ccda는 Cisco Certified Design Associate랍니다..
나두 공부좀해야것다.. 쩝…
뽀하하 결국 셤을 보고왔심다. 가까스러 붙었따거 할수빡에…
ㅋㅎㅎ 뽀하하. 이 실없이 나오는 웃음이란 ㅡ,.ㅡ
그런데 그런데 이런 말도 안되는 컨디션이라니 ㅡ,.ㅡ
분명히 졸리운데 잠은 안온는군요. 몬 조환지. 괴로움 ㅡㅡ;;
셤시간 맞춘다고 잠을 애매하게 자서 그런것인지. 밥을 안먹어선지
흑 ㅜ_ㅜ 아아아 그건 그렇고. 그간 연구실님들께 이로조로 신세
많이 졌슴다 ㅋㅎㅎ 취직이라도 되면 한턱 쏩지요 *^_________^*
그럼 빠빠룽. 집에가서 밥부터 먹고 콘디션 조절을…
정말 오랜만이다~~
잘지냈니?? 그동안 서로 뭐하느라 연락도 못주고 받고..
여하튼 반갑다~
이번주 토요일..아마도 가야겠지??
요즘 일하느라 확실히 장담은 못하겠지만..늦게라도 가도록 할께..
그럼 못하단 얘기는 만나서~ 바이!!
기다리시던 18화 입니다..
보건의는 과연 다마 할머니의 마수로 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
구우의 악랄함은 어디까지 갈것인가..
추신) 오늘 (8월 7일) 테레비 동경에서 19화가 방영예정입니다..
따라서 다음주에나 19화가 올라가겠군여…
보고싶으면 위성안테나를 설치하면…
히힛..
정글은 언제나 맑은뒤 흐림의 ost를 구했습니다.
하레와 구우를 생각하면서 들어보세요. 히힛
나우누리 만화동호회 앙끄에서 구해왔습니다.
자료제공자가 다른곳으로의 배포를 금해달라고 하는군요.
다른곳으로 뿌리면 전 혼납니다.
인덱스는 나중에 올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