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의 부탁으로 영화코덱 정리해놨습니다.
코덱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FTP/Movies/!_영화가 안보이면 설치/ 에…
그리고 궁금한 것이 여러분들은 어떤 플레이어로 보나요 ^^;;
궁금궁금 투표부탁해여~ 기타는 짧은 답글부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ffeeGhost
Since year 2000
@재군의 부탁으로 영화코덱 정리해놨습니다.
코덱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FTP/Movies/!_영화가 안보이면 설치/ 에…
그리고 궁금한 것이 여러분들은 어떤 플레이어로 보나요 ^^;;
궁금궁금 투표부탁해여~ 기타는 짧은 답글부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CoffeeGhost
냉무!

근6개월이상 작업한 곳의 일부입니다…
공장내 홍보를 위한 견학관이구요…
800M에 이릅니다.
고생두 많이했고, 사연두 많은 작품인듯.
올리겠습니다.
최근 관심이 가는 제이크&매기 길란할 남매 주연.(이들 주연 영화를 몇개 더 올리도록 하죠.)
드류베리모어 제작
75년생 감독 데뷰작(젠장.)

WhiteBalance :: Tungsten
ShutterSpeed :: 1/200
ApertureValue :: F2.0
스파이크 리 감독, 에드워드 노튼 주연.
즐감하십시요.
시니가 이번에 대관령하구 정선쪽 주욱 돌았더레여~
목장가서 풀은 안뜨더 먹구~~
사진만 찍구 거기서 머 찌근게 왜 그리 많더레여~

요건 풀벌레 알입니당…물론 접사입니당…

대관령 목장 전망대에서 본 동해~ 날이 흐려서리…

요게 연애 소설 나무라는 겁네다~~

요 장면은 아직 영화에서 이용되지 않은 듯… 제가 명명하기를 두나무라구..^^;;

요건 준서은서나무 근처의 홀로나무~~

은서준서나무라네여~ 가서 보니 갸들이 거따가 낙서를…버럭~

요건 신령스런 기운이 마치 모노노케의 신 가터서리~~ 제목은 모노노케나무~~~ㅋㅋ

요건 나비가 꿀 뽈아 먹구 있는 장면~

요건 소나무에 송충이가 기어다니는 장면…송충이 색깔 이쁘더레여~

이건 잎꽃~~ 잎이 만든 꽃보다 더 이쁜~~거시기~

이게 머게여??

소나무 산림욕장~ 환상~!

소나무 무늬~

경포대~~ 물엔 안들어감…추워서~
.jpg)
정선가는 길의 운무~

고생한 내 애마~

아우라지 도착 시간이 넘 느져서…사진이 이럼..기념으로만..

비가 많이 와서 가리왕산 감로수란 약수인데 폭포 됐드레여~

내가 묵은 가리왕산 휴양림 숙소~

화암 약수물 ㅋ~~~~ 역시 약수물은 다르더만요~

화암동굴 폐광 관광 코스의 계단~

도깨비들이 놀구 있는거~(화암동굴내)

화암자연동굴의 대형석순~(이거 사진 못찍게 하더만요~)

신기한 벌레~ 색이 죽여줌…

백석폭포~ 인공 폭포라네 이게~ ㅜㅡ

이건 누군지 다 알거시구~~^^;;
키다리 아저씨, 옥탑방 고양이 둘 다 잘 봤습니다.
근데 뒷부분이 무지 궁금하거든요.
올려주시와요~
업로드에 pg 안에 있습니다.
스케치업을 마스터하시려는 많은 분들께서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직개발 갔다가 계속 온 비로 인해 사진 따악 4장 찍었습니다.
그중에 하나 올립니다.
2003년 8월 18일 10:00 현재 입금상황입니다.
2003.08.13 30,300 김혜정
2003.08.11 30,000 @혜정
2003.08.09 10,000 전필준
2003.08.09 15,000 황신
2003.08.09 30,000 고영진
현재총계 : 115,300원 입니다.
빠른 입금에 감사드립니다.
입금하시면 덧글 달아 주세요. ^^
안녕하세요..십이국기를 업로드 하고 있는 그림자 입니다.
십이국기는 수요일밤에 업로드 할예정에 있으니 기다려 주시고요..^^;;;; 곧 원피스 1화부터 업로드 예정이니 마니 기대해 주세염..그럼 이만 총총…..

한강 고수 부지에서 찌근 하늘 사진임…
요즘은 하늘이 참 좋습니다..그려~
upload의 animation방에 있습니다. 우선1~10화 까지만 올립니다.
다른 재미난것들도 마니 있으니 틈나는 대로 계속 업 하겠습니다.
참 제 애니는 반드시 아드레 날린으로 보셔야 합니다. 자막이 합쳐져 있거든요..^^
틈나는대로 계속 업로드 할테니 마니들 즐감 하세요..^^ @재홈 파이팅!

양평갔다가. ^^
Resize, D100, 200MM, 1/1000, F 4
초비스 13편 빠졌떠여~~~` 언능 올려 줘영~~ 잉잉~~~~~

크롭하였습니다. ^^
한동안 (지금도) 이 노래에 푹빠져 지내고 있네요.
(하나님 노래라서 그러나?) 왠지 분위기나 가사가
힘든 사람들한테 힘줄려는 가사 같은거 같아서 쩝쩝접 ^^;; 흐흐흐
덤으로 의상도 화려하군요 ^^
언제쩍 언제쩍인지는 모르지만 조금 젊어보일때는 콘디션이 좋아서 잘부르는데
그뒤에 부른걸로 보이는 라이브는 콘디션은 안좋은데 참 열심히 부르는군요 ^^;;
개인적으로는 후자가 더 뭔가 벅차오르는 듯 ^^;;
@재한테서 뺏은 이어폰으로 컴퓨터가 낼수있는 최대한의 소리로 감상중입니다.
ftp 에 업로드에 있습니다. 어디로 옮겨질지는 모름 ^^
여러분도 즐겨보시길 See ya~ ^^
커피귀신 옹
8월 20일 경을 전후로 하여 개인폴더를 정리할 예정이오니
필요하신 자료는 백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그 당시 자료 이동중인 폴더는 날짜를 명시하여 삭제되지 않게 하여 주십시요.
첨부하여 말씀드리자면
지금의 회원 FTP는 아이디 / 비밀번호 : guest / guest 로 접속하면
Upload 내의 Public 폴더로 접속하게 되며 다른디렉토리로 갈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시어 자료이송시에 타인에게 아이디 비번이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요.
사실.. 비번도 한번씩 바꾸시면 좋겠죠?
본 게시판 본인 정보에서 FTP 희망비번을 바꾸시고
저에게 메일을 보내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
z80j@magicn.com
으로.. 보내주세요.

@원이 아들입니다. ^^ 이뿌죠? ^^
하품하는 모습입니다. ^^ 이사진 찍은지 벌써 1주도 넘었네요. ^^
“건강하게 잘커라. ^^ “
여러분도 축하해 주세요. ^^